하나은행 추석 때 모바일앱 하나원큐 이용하면 경품 주는 이벤트

▲ 하나은행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재미와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하나원큐 힐링 재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은행>

하나은행이 추석연휴기간에 모바일앱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나은행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재미와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하나원큐 힐링 재테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하나원큐 모바일앱에서 18일부터 22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된다.

먼저 하나원큐앱에 로그인한 뒤 원하는 송편 그림을 선택하면 하나머니, 츄파춥스 교환권, 던킨도넛 교환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하나원큐 앱에서 주택청약종합저축, 개인형 종합자산관리계좌(IRP), 펀드를 가입하는 손님은 상품별로 치킨 1마리, 최대 3마리까지 받을 수 있다.

주택청약종합저축과 개인형IRP는 신규 가입금액과 자동이체 10만 원 이상 조건을 충족하면 치킨을 제공한다. 펀드는 해당 조건에 더해 자동이체기간 1년 이상 조건을 갖추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치킨을 제공한다.

비대면으로 e-플러스 적금을 가입하는 손님에게는 연 0.5%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월복리 적금에 가입하는 손님에게는 CU 스타벅스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모바일보험에 가입하면 스타벅스 커피와 케익 교환권을 제공하며 Z세대를 위한 체험형 금융 플랫폼 '아이부자 앱'을 친구에게 추천하면 추천인과 친구에게 1천 원씩 지급하는 등 추석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재미와 여유도 느끼고 재테크의 기회도 얻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손님의 기쁨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