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기프티콘몰에서 상품권 최대 10% 상시할인 판매

▲ 핀크는 기프티콘 몰에서 상시 3~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물 및 상품권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핀크>

핀크가 기프티콘몰을 통해 선물과 상품권을 할인판매한다.

핀크는 기프티콘몰에서 상시 3~10% 할인된 가격으로 선물 및 상품권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직접 여러 종류의 상품을 구매하거나 지인에게 전송할 수 있다. 

상품종류는 △상품권 △커피 △치킨/피자 △편의점 △베이커리 △외식 △아이스크림 △생일 등 8가지 항목으로 나눠져 있다.

특히 현금처럼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종류의 상품권을 핀크 기프티콘몰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고 30%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만약 대형마트 상품권 25만 원어치를 구매한다면 5%인 1만2500원을 할인받아 23만7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는 현금성 포인트인 핀크머니를 충전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기프티콘별로 상이하며 사용기간 연장과 환불에 대한 자세한 이용약관은 핀크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핀크앱을 통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및 제로페이 상품권을 최대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핀크는 “민족 최대 명절 한가위를 맞아 각종 지출로 고심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핀크 기프티콘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명절선물과 제수용품을 구매할 것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