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이 보험보장 분석서비스 200만 이용자 돌파를 기념해 경품을 제공한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바른보장서비스' 누적 이용자 200만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에 따르면 바른보장서비스 이용자 수는 8월31일 기준 누적 200만 명을 넘어섰으며 이용건수는 400만 건에 육박한다.
바른보장서비스는 2018년 선보인 보험보장 분석서비스다.
여러 보험사에 흩어져 있는 보험 가입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보장 영역별 결과를 정확하게 분석해 상품을 추천해준다.
30일까지 바른보장서비스를 통해 보험 계약현황 조회와 보장분석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GS25 2천 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로 발송되는 URL이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경품은 중복 지급없이 1인 1회 제공되고 익월 13일에 서비스 이용 때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된다.
김정우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디지털마케팅팀장은 "3여 년간 바른보장서비스를 통해 많은 고객이 보험 보장분석 프로세스를 경험하고 효과적으로 직접 보험계약 관리도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친화적 서비스를 통해 보험에 대한 부정적 선입견을 해소하고 개인 맞춤형 보장 분석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 보험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바른보장서비스' 누적 이용자 200만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바른보장서비스' 누적 이용자 수 200만 명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에 따르면 바른보장서비스 이용자 수는 8월31일 기준 누적 200만 명을 넘어섰으며 이용건수는 400만 건에 육박한다.
바른보장서비스는 2018년 선보인 보험보장 분석서비스다.
여러 보험사에 흩어져 있는 보험 가입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고 보장 영역별 결과를 정확하게 분석해 상품을 추천해준다.
30일까지 바른보장서비스를 통해 보험 계약현황 조회와 보장분석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GS25 2천 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메시지로 발송되는 URL이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경품은 중복 지급없이 1인 1회 제공되고 익월 13일에 서비스 이용 때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발송된다.
김정우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디지털마케팅팀장은 "3여 년간 바른보장서비스를 통해 많은 고객이 보험 보장분석 프로세스를 경험하고 효과적으로 직접 보험계약 관리도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친화적 서비스를 통해 보험에 대한 부정적 선입견을 해소하고 개인 맞춤형 보장 분석을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 보험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