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전남 여수WM센터의 고객 접근성 강화를 위해 위치를 이전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NH투자증권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여수WM센터를 전남 여수 파이낸스센터빌딩 2층으로 확장이전한다고 13일 밝혔다.
▲ NH투자증권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여수WM센터를 여수 파이낸스센터빌딩 2층으로 확장 이전한다고 13일 밝혔다. < NH투자증권 > |
여수WM센터는 기존 전남 여수시 시청로 27에 있던 세방빌딩에서 여수시 시청로 57에 있는 파이낸스센터빌딩으로 이전했다. 사거리에 위치한 파이낸스센터빌딩으로 이전하면서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인근 아파트단지의 개인고객과 여수산업단지 법인고객들에게 한단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입지를 찾아 이전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NH투자증권은 여수WM센터 이전 기념으로 '신규고객 웰컴(Welcome) 이벤트, 금융상품 팡팡 이벤트,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고객 웰컴 이벤트는 신규계좌를 개설한 뒤 주식이관 등으로 5천만 원이상 입금하면 5만 원 GS상품권 지급하는 이벤트다.
금융상품 팡팡 이벤트는 금융상품 1천만 원 이상 매수하면 1만 원에서 최대 10만 원까지 GS상품권 지급하는 이벤트다.
ISA 가입 이벤트를 통해서는 2천만 원이상 신규가입 또는 이전·추가입금 때 3만 원 GS상품권 준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지급이 가능하며 GS상품권이 최대 15만 원까지 제공된다.
이벤트 기한은 10월29일까지며 센터이전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여수WM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