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뽑는다.
    
현대엔지니어링은 31일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엔지니어링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류접수 9월13일까지

▲ 현대엔지니어링의 신입사원 공개채용 포스터. <현대엔지니어링>


모집분야는 △건축 △플랜트 △인프라 △자산 △안전 △재경 △경영 △스마트기술센터 등 8개다.

모집대상은 정규 4년제 대학의 관련 전공 졸업자와 예정자다. 지원자는 어학점수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서류접수는 9월13일 자정까지 받는다.

지원자는 △서류전형△역량검사전형△면접전형의 절차를 거쳐 2022년 1월에 입사하게 된다. 

역량검사전형에서는 현대그룹의 인적성검사와 뇌과학기반 인공지능(AI) 면접을 통해 지원자의 직무 적합성과 인재상 부합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게 된다.

모든 전형은 학력, 출신지역, 가족관계, 나이, 성별 등을 배제하는 '블라인드'와 이전 단계의 점수를 고려하지 않는 ‘제로 베이스’ 방식을 적용해 공정한 채용이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코로나 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서류전형 이후의 모든 전형은 최대한 비대면으로 진행할 계획을 세웠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현대엔지니어링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현대엔지니어링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신규 인재 채용에 나서기로 결정했다"며 "지원자 선호도가 높은 하반기 공개 채용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맘껏 발휘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다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