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추석을 앞두고 늘어날 식품 판매량에 대비해 상품의 품질과 안전을 점검하고 있다.

NS홈쇼핑은 조항목 대표이사가 30일 NS홈쇼핑 주요 식품 상품인 '이종임' 브랜드의 양념육을 제조하는 협력사 참푸드를 방문했다고 31일 밝혔다.
 
NS홈쇼핑 대표 조항목, 추석 앞두고 협력사 식품의 품질과 안전 점검

▲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가 '이종임' 브랜드 상품의 제조사 참푸드를 방문해 생산과정을 살펴보고 있다.


조 대표는 품질과 안전성을 강조하고 적극적으로 품질관리 과정에 협조해 준 협력사에 감사의 마음의 전했다.

지속적 협력도  당부했다.

조 대표를 비롯한 NS홈쇼핑 QA1팀 관계자들은 품질안전관리에 관한 협력사 의견을 청취하고 이종임 브랜드 상품인 안창살구이, 토시살구이, 부채살구이의 생산 과정을 둘러봤다. 코로나19에 따른 생산현장의 방역과 식품 위생상태도 점검했다.

이날 식품 제조 현장방문은 상생협력 도모를 위해 협력사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고 의견을 적극 반영하려는 조 대표의 의지로 마련됐다.

조 대표는 “NS홈쇼핑은 협력사와 함께 해온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고 성장해왔다. 품질관리 협업과 함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으로 거듭난 협력사와 신뢰관계가 NS홈쇼핑 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이다”며 “NS홈쇼핑은 앞으로도 더 나은 품질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협력사의 다양한 의견을 존중하고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