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관계사인 라인플러스와 라인플러스의 결제·이커머스서비스계열사 라인비즈플러스가 신입 개발자를 모집한다.

라인플러스와 라인비즈플러스는 ‘2021년 하반기 소프트웨어 개발 신입 라이너(LINER) 공개채용’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9월6일까지다.
 
라인플러스 라인비즈플러스 신입 개발자 채용, 접수 9월6일까지

▲ 라인플러스와 라인비즈플러스가 8월24일부터 9월6일까지 ‘2021년 하반기 소프트웨어 개발 신입 라이너(LINER) 공개채용’ 지원을 받고 있다. <라인플러스>



목표 채용인원은 두 기업을 합쳐 두 자릿수다. 지원대상은 2022년 2월 학사·석사 졸업예정자 또는 대학을 이미 졸업했으며 경력을 2년 미만으로 쌓은 사람이다.

지원자는 라인플러스·라인비즈플러스와 서버·인프라 가운데 각각 하나씩을 선택해야 한다. 

채용과정은 지원서 접수→온라인 코딩테스트→코딩테스트 합격자 대상의 온라인 필기테스트와 서류전형→1차 화상면접→최종 화상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11월~12월 사이에 입사하게 된다. 

라인플러스는 “코로나19 시대에 비대면으로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신입사원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입문 교육프로그램을 선보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라인 창립에 참여한 신중호 Z홀딩스 GCPO가 이번 신입사원에게 기업문화를 직접 설명하기로 했다. 이은정 라인플러스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과 신입사원의 만남, 동기들의 결속을 위한 비대면활동 등도 진행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이규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