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NH농협은행, NH자산플러스 광고영상 조회 3천만 회 기념 경품행사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8-19 16:50: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 NH자산플러스 광고영상 조회 3천만 회 기념 경품행사
▲ NH농협은행은 배우 강하늘씨와 한소희씨가 출연한 NH자산플러스 온라인 광고의 합산 조회수 3천만 회 달성을 기념해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개인종합자산관리서비스 NH자산플러스(+)의 광고영상 조회 수 3천만 회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배우 강하늘씨와 한소희씨가 출연한 NH자산플러스 온라인광고의 합산 조회 수 3천만 회 달성을 기념해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10일까지 이어진다. 기존 가입고객과 신규 가입고객 제한 없이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만 명에게 '강하늘×한소희 카카오톡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 신규가입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BBQ 치킨(50명)과 도미노피자(50명)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H농협은행은 6월 주인공이 '자신'을 찾으려다 '자산'을 찾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 한소희편과 강하늘편을 선보였다. 광고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송혜주 NH농협은행 개인종합자산관리셀(Cell) 파트너는 "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기 위한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가 고객 사랑에 힘입어 누적 조회 수 3천만 회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