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큐레이션코너 7월 매출 전달보다 206%, 방문자 수 35% 늘어

▲ 위메프가 7월 한 달 동안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큐레이션 코너의 매출이 6월보다 206% 늘었다. <위메프>

위메프 큐레이션코너 매출이 급성장하고 있다.

위메프는 7월 한 달 동안 구매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큐레이션 코너의 매출이 6월보다 206% 늘었다고 8월17일 밝혔다.

이 기간 큐레이션코너 방문자 수도 35% 늘었다.

위메프는 핫이슈상품과 최다 판매상품, 투데이픽, 테마상품으로 구성된 큐레이션코너 '투데이특가'를 운영하고 있다.

코너별로 최다 판매상품은 549%, 핫이슈상품은 176%, 투데이픽은 134% 테마상품은 51%씩 매출이 늘었다.

위메프 관계자는 "인기 트렌드 상품을 가장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실시간 큐레이션 커머스기능을 강화하고 있다"며 "여러 플랫폼을 비교하지 않아도 항상 위메프에서 원하는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상품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