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하이투자증권은 카카오톡 채널을 등록하면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면 이모티콘 주는 이벤트

▲ 하이투자증권은 카카오톡 채널을 등록하면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하이투자증권>


히이투자증권은 이날 오후 2시부터 8월31일까지 하이투자증권 카카오톡 채널을 등록하는 선착순 10만 명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하이투자증권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아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톡 상단의 돋보기 아이콘을 선택해 하이투자증권을 검색한 뒤 채널추가(Ch+)를 눌러 등록하면 된다. 

선착순 10만 명 안에 해당하면 이모티콘 받기 안내가 메세지가 전송되며 이모티콘은 내려받은 뒤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하이투자증권이 증정하는 이모티콘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오늘의 짤’ 브랜드와 협력해 제작됐다.

하이투자증권은 미국주식 매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슬라 자동차를 증정하는 ‘미국주식 테슬라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미국주식 테슬라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참여를 위한 응모권 1매를 기본으로 받고 미국주식 거래 때 매매금액 100만 원당 1매씩 추가로 지급받는다. 

추가응모권으로 테슬라 모델Y 당첨기회를 더 얻을 수 있으며 △아이패드 프로 △하얏트호텔 상품권 △구글 기프트카드△스타벅스 디저트세트 등 경품 이벤트 추첨에도 자동 응모된다.

미국주식 테슬라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된다.

하이투자증권 디지털전략부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톡 이모티콘 이벤트를 통해 하이투자증권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고객과 친밀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하이투자증권만의 특색을 담은 다양한 이모티콘을 추가로 제작해 고객과 소통하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