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이 첫 SUV(스포츠유틸리티 차량) 전기차 볼트EUV와 신형 전기차 볼트EV를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선보인다.
한국GM은 12일 저녁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라이브 투어’를 통해 온라인으로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를 국내에서 처음 공개한다.
▲ '론칭 라이브 투어' 관련 이미지. <한국GM>
이날 생방송에는 모터그래프 전승용 편집장과 스타일리스트인 서수경씨, 배우 이제훈씨와 이동휘씨 등이 출연한다.
볼트EUV로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를 통해 차량 내부부터 실제 주행하는 모습, 캠핑과 차박을 즐기는 모습 등으로 볼트EUV를 소개한다.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한국GM은 이날 쇼핑라이브에서 볼트EUV나 2022년형 볼트EV를 구매할 때 30만 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3만 원에 판매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50명 한정으로 랜덤으로 최대 37만 원 상당의 경품이 들어 있는 ‘볼트 라이프스타일 럭키 박스’도 9900원에 판매한다.
럭키 박스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ZERO WASTE 입문 키트'는 친환경 생활용품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프라이탁 메신저백, 파타고니아 재킷, 발뮤다 더 랜턴 등이 무작위로 발송된다.
방송을 시청자를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도 연다.
방송 중간에 퀴즈를 푼 고객들 가운데 실시간 추첨을 통해 가장 먼저 볼트EUV나 2022년형 볼트EV를 타볼 수 있는 2박3일 시승권과 50만 원 상당의 ‘호텔/리조트 숙박권’을 준다.
정정윤 한국GM 마케팅본부 상무는 “그동안 전기차에 많은 관심을 갖고 기다려 주신 고객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볼트EUV와 2022년형 볼트EV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론칭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제품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구매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새로운 자동차 쇼핑을 쉐보레 전기차를 통해서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