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AIA생명 AIA바이탈리티 홍보영상 공개, 피터정 "건강하고 나은 삶"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8-10 14:09: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AIA생명이 헬스케어 브랜드를 홍보하는 영상을 내놨다.

AIA생명은 AIA 바이탈리티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AIA 바이탈리티는 AIA생명에서 운영하는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AIA생명 AIA바이탈리티 홍보영상 공개, 피터정 "건강하고 나은 삶"
▲ AIA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 이미지. < AIA생명 >

이 영상은 한 집안의 가장인 50대 남성, 40대 워킹맘, 30대 직장인 여성이 각자 AIA바이탈리티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살아가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AIA생명은 오늘의 건강한 선택이 더 나은 미래를 가져다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AIA생명은 이번 영상을 제작하기 앞서 AIA 바이탈리티 실제 사용자들을 인터뷰했다.

이번 AIA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AIA생명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과 AIA생명이 새롭게 열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IA 바이탈리티 사용자들은 매일 또는 매주 걷기목표를 설정하고 바이탈리티 나이를 확인하는 등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바이탈리티 나이는 사용자의 운동 습관, 영양, 스트레스, 기초 건강 질문 등의 항목들을 종합 평가한 것이다. 사용자는 신체 나이와 비교해 본인의 건강 정도와 기대수명을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14만6천 명 이상의 사용자가 지속적 건강활동으로 바이탈리티 나이를 평균 2.4세 젊게 만들었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이사는 "AIA 바이탈리티 사용자들은 건강한 활동을 통해 본인의 행동을 변화시키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삶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가고 있다"며 "AIA생명은 더욱 많은 사람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맞춤형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NH투자 "씨에스윈드, 해상풍력 프로젝트 축소에도 풍력타워 매출은 호조"
SK텔레콤, AI 영상분석 스타트업 '트웰브랩스'에 300만 달러 투자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00~2550, 화장품 반도체 제약바이오 주목"
NH투자 "F&F 4분기 실적 기대 부합, 중국 사업 회복과 기온 급감 영향"
하나증권 "농심 해외법인 매출 성장 본격화, 내년 수출 5천억 돌파 전망"
서울 아파트 매수심리 8주째 내려, 3주 연속 모든 권역에서 하락세 지속
하나증권 "글로벌 반도체주 호실적에 기대감,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주목"
[상속의 모든 것] 혼외자의 인지청구와 상속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