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대형 기업공개(IPO)를 겨냥해 8월에 이벤트를 마련했다.

유진투자증권이 8월 한 달 동안 개인별 국내주식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제시된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혜택이 지급되는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 시즌6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 국내주식 거래 목표금액 달성하면 경품 주는 이벤트

▲ 유진투자증권이 8월 한달 동안 개인별 국내주식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제시된 목표금액을 달성하면 혜택이 지급되는 '목표달성 주식레이스 이벤트' 시즌6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


목표달성 주식레이스는 온라인(비대면) 종합계좌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시즌은 '인기주식 특집'으로 카카오뱅크, 크래프톤 등 8월에 상장이 예정된 주식들이 경품으로 준비돼있다.

목표금액은 전월 거래실적 등을 고려해 주식을 매수하거나 매도한 합산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개인별로 다르게 책정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신청 및 개인별 목표금액과 달성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거래 종목은 국내주식으로 코스피, 코스닥, K-OTC, 코넥스, 상장지수펀드(ETF), 상장지수증권(ETN) 등이다. 

유진투자증권은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참여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준다. 

목표금액을 100% 달성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카카오뱅크 주식 100주를, 10명에게 크래프톤 주식 1주를, 30명에게 HK이노엔 주식 1주를 각각 제공한다.    

목표달성률에 따라 100%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목표금액을 100% 달성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 1장을, 200% 달성하면 백화점상품권 3만 원을, 500% 달성하면 백화점상품권 5만 원을 지급한다.  

목표달성 상위권자들을 위한 투자지원금 혜택도 준비했다. 한달 동안 총거래금액 기준 상위 5명에게 1인당 100만 원을, 목표 초과달성액 기준 상위 10명에게 1인당 30만 원을, 목표달성률 최종집계 기준 상위 100명에게 1인당 5만 원을 준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주식레이스를 향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8월에도 새로운 시즌을 준비했다"면서 "대형 기업공개가 몰려있는 8월을 맞아 화제의 주식을 상품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의 참여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