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U+스마트홈상품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 행사를 연다.

LG유플러스는 8월 한 달 동안 공식 온라인몰 유샵을 통해 U+스마트홈상품 4종류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LG유플러스, U+스마트홈 패키지 가입고객에 사은품 주는 행사 열어

▲ LG유플러스가 8월 한 달 동안 공식 온라인몰 유샵을 통해 U+스마트홈 상품 4종류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는 구글패키지상품 가입고객에게는 블루투스 마이크를 제공한다. 구글패키지는 유튜브와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스마트 디스플레이 구글 네스트 허브, 무드등, 가전제품 전원을 제어하고 전기를 절약할 수 있는 멀티탭을 하나로 묶은 상품이다.

홈보안서비스인 우리집지킴이 가입고객에게는 어디에나 부착 가능한 야간 센서등 3개를 증정한다. 

우리집지킴이 서비스는 홈CCTV, 현관문과 방문, 창문 등의 도어센서, 침입이 발생하면 휴대폰으로 알려주는 동작감지센서로 구성됐다.

펫케어 및 펫케어 라이트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반려동물을 위한 샤워세트를 준다. 

펫케어 패키지는 반려동물이 집에서 어떻게 지내는지 확인할 수 있는 홈CCTV, 원격으로 사료를 줄 수 있는 원격급식기, 반려동물과 놀아주고 간식도 나오는 간식로봇서비스를 제공한다.

펫케어 라이트상품은 간식로봇서비스가 빠진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가 확산하고 있는 상황에서 온라인 유통채널을 통한 비대면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이런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