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고객에게 국내주식을 매수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KB증권은 모바일 매체를 통해 비대면 신규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쿠폰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KB증권, 비대면계좌 만들면 8월 말까지 주식쿠폰 1만 원 주는 이벤트

▲ KB증권은 모바일 매체를 통해 비대면 신규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쿠폰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KB증권>


KB증권은 올해 하반기 카카오뱅크와 LG에너지솔루션 등 대형 공모주 청약을 위해 유입되는 신규고객에게 주식투자를 알뜰하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다시 시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KB증권은 5월 한 달간 신규고객에게 주식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주식쿠폰증정 이벤트는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KB증권 주식계좌가 없었던 고객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와 모바일웹 계좌개설 페이지를 통해 주식계좌를 새로 개설하면 1만 원 상당의 주식쿠폰이 자동 지급된다.

지급된 주식쿠폰은 국내주식을 매수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지급일로부터 90일 안에 사용이 가능하다.

KB증권 관계자는 "공모주 청약을 앞둔 신규고객들의 알뜰한 첫 주식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지털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직접적 혜택을 볼 수 있는 이벤트들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