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1-07-14 16:40:29
확대축소
공유하기
KB국민카드가 알뜰폰 통신료 할인을 제공하는 카드를 내놨다.
KB국민카드는 알뜰폰 서비스 리브엠 통신요금을 자동납부하면 월 최대 1만7천 원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KB국민 리브엠Ⅱ 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 KB국민카드는 알뜰폰 서비스 리브엠 통신 요금을 자동납부하면 월 최대 1만7천 원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KB국민 리브엠Ⅱ 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 KB국민카드 >
리브엠 통신요금을 자동납부한 고객 가운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2천 원, 70만 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 7천 원이 할인된다.
자동납부를 신청한 리브엠 통신요금이 2건 이상이면 통신비를 합산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받을 수 있다.
통신요금 자동납부 신청은 카드 수령 뒤 리브엠 고객센터와 모바일웹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카드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할 수 있다. 연회비는 1만5천 원이다.
KB국민은행은 카드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LTE 든든무제한 11GB+' 요금제를 개통한 고객 중 KB국민카드로 통신요금 자동납부 등록을 하고 KB국민은행 입출금 통장을 통해 KB국민카드 결제실적을 보유한 고객에게 기본요금을 개통 월 포함 24개월간 월 최대 1만1500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기념 이벤트에 따른 요금 할인혜택과 KB국민 리브엠Ⅱ 카드가 제공하는 통신요금 자동납부 할인혜택을 이용하면 무제한 요금제를 최저 월 2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KB금융그룹 고객우대서비스인 KB스타클럽 고객 중 'MVP스타'와 '로얄스타' 등급 고객은 통신료 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