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애플리케이션 'LG TONE Free' 업데이트 내역. 안드로이드(위쪽)와 iOS 버전에서 무선이어폰 신제품이 지원모델로 추가됐다.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 갈무리> |
LG전자가 무선이어폰 톤프리 시리즈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안드로이드 및 iOS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 해당 제품을 지원하도록 업데이트했다.
1일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및 iOS 앱스토어에 따르면 LG전자의 ‘LG 톤프리(LG TONE Free)’ 앱은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모델을 추가했다.
지원모델은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TONE-TFP8’로, iOS 버전에서 ‘TONE-FP8’로 나타났다. TONE-TFP8은 TONE-FP8의 파생모델로 알려졌다.
앱 업데이트가 이뤄진 만큼 실제 제품도 조만간 시장에 나올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를 통해 톤프리 신작 TONE-FP8이 공개됐다.
TONE-FP8은 사용시간 10시간, 트리플 마이크, IPX4등급 수준의 방수, 5분 충전에 60분 사용 가능한 고속충전, 케이스의 자외선 살균소독, 영국 오디오업체 메리디안 오디오와 협업한 사운드기능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비즈니스포스트 임한솔 기자]
▲ LG전자 무선이어폰 톤프리 TONE-FP8 디자인.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