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개인형 퇴직연금(IRP) 수수료 면제 시행을 기념해 모바일 쿠폰과 국내주식 쿠폰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KB증권은 6월21일부터 9월30일까지 ‘내 노후의 엔딩 요정, KB증권 개인형 퇴직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KB증권, 개인형 퇴직연금 고객 대상으로 국내주식 쿠폰 주는 이벤트

▲ KB증권은 6월21일부터 9월30일까지 ‘내 노후의 엔딩 요정, KB증권 개인형 퇴직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KB증권>


이번 이벤트는 KB증권 개인형 퇴직연금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면 모바일 쿠폰과 국내주식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B증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개인형 퇴직연금 계좌를 개설한 뒤 12개월 이상 자동납부를 신청 △기존 개인형 퇴직연금 계좌에 새로 300만 원 이상 입금 △다른 금융기관에 개설했던 개인형 퇴직연금을 KB증권 개인형 퇴직연금으로 1천만 원 이상 이전 등의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KB증권 관계자는 "대면, 비대면, 신규 및 기존 고객까지 KB증권 개인형 퇴직연금 모든 고객에게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국내 주식시장을 응원하고자 국내주식 쿠폰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절세 혜택과 노후 준비에 도움이 되는 연금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와 비대면(언택트) 추세에 맞는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