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해 도시정비사업 관련 소통을 강화한다.
삼성물산은 카카오톡 채널 ‘톡톡 래미안’을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톡톡 래미안은 재건축, 재개발, 리모델링 등 도시정비사업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삼성물산은 사업지별로 톡톡 래미안 채널을 열겠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조합원뿐만 아니라 도시정비사업에 관심 있는 일반고객들도 톡톡 래미안을 카카오톡 친구 추가한 뒤 관련 정보를 공유받을 수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을 통한 고객 소통을 늘리고 있다”며 “더욱 다양한 도시정비사업 관련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을 세워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
삼성물산은 카카오톡 채널 ‘톡톡 래미안’을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 톡톡 래미안 한강맨션 참여방법. <삼성물산>
톡톡 래미안은 재건축, 재개발, 리모델링 등 도시정비사업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삼성물산은 사업지별로 톡톡 래미안 채널을 열겠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조합원뿐만 아니라 도시정비사업에 관심 있는 일반고객들도 톡톡 래미안을 카카오톡 친구 추가한 뒤 관련 정보를 공유받을 수 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온라인을 통한 고객 소통을 늘리고 있다”며 “더욱 다양한 도시정비사업 관련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을 세워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감병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