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2021-06-11 16:04:47
확대축소
공유하기
호텔신라의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 신라스테이가 백신접종을 받은 이용객에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백신 접종 스페셜 인센티브 패키지'를 6월14일부터 7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 신라스테이 로고.
이 상품은 백신을 1차접종 이상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용객은 체크인 당일 백신접종 증명서를 제시해야 한다.
상품내용은 객실 1박과 조식 2인권,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택시비 1만 원과 건강 케어 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백신 접종 당일 병원에서 호텔로 이동하는 고객은 택시비 1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백신접종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얼리체크인과 레이트체크아웃 혜택도 제공한다.
백신을 접종한 고객은 다른 고객보다 2시간 빠른 낮 12시부터 체크인을 할 수 있으며 체크아웃 시간도 2시간 늦은 오후 2시까지 하면 된다. 단 금요일과 토요일, 일요일은 예외다.
백신 접종 고객은 신라스테이 레스토랑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문시간을 미리 예약한 뒤 예방접종 증명서를 제시하면 점심과 저녁 뷔페 메뉴를 할인받을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적극 동참해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인센티브를 기획했다"며 "백신을 접종한 고객이 안전한 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