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24일부터 31일까지 'NH페이모아통장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디지털채널에서 상품을 가입하면 페이백을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NH페이모아통장 고객 20만 명 가입을 기념해 24일부터 31일까지 'NH페이모아통장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페이모아통장을 보유한 고객이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NH모바일브랜치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디지털상품 가운데 1종 이상(입출식통장, 보험, 환전, 골드·실버 바 구입 제외)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선착순 777명에게 CU편의점 모바일상품권(1만 원)을 제공한다.
NH페이모아통장은 지난해 8월 출시됐다. SK페이를 비롯해 20개 주요 간편결제의 결제(충전) 합산실적에 따라 100만 원 한도 안에서 최고 연 1.5%의 금리를 제공하는 입출식상품이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에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고명환 NH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고객 사랑에 힘입어 출시 9개월 만에 NH페이모아통장 20만 가입고객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선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