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2021-05-18 17:39:32
확대축소
공유하기
토스증권이 신규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주식 1주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다시 진행한다.
토스증권은 토스증권 첫 계좌개설 고객에게 ‘주식 1주 선물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 토스증권은 토스증권 첫 계좌개설 고객에게 ‘주식 1주 선물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토스증권>
토스증권은 4월에도 주식 1주 선물받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2차 이벤트는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주식 1주 선물받기 이벤트는 신규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 무작위 추첨으로 주식 1주를 지급하는 행사다.
삼성전자, 현대차, 네이버 등 시가총액 상위 종목을 포함한 26개 종목이 지급 대상이다.
토스증권은 두 번째 주식 1주 선물받기 이벤트를 통해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고객에게 더욱 보만족스런 투자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4월에 진행된 첫 번째 이벤트가 고객의 폭발적 참여로 조기 종료되며 고객의 지속적 문의가 있었다”며 “주식 1주 받기 행사는 고객이 실제 주주가 돼 시장에 참여해보며 투자경험을 넓히는 계기가 돼 건전한 투자인구 확산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