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2021-05-12 10:41:49
확대축소
공유하기
흥국화재가 어린이 온라인 백일장 수상작을 온라인 투표로 뽑는다.
흥국화재는 '어린이 흥춘문예' 온라인 가상현실(VR) 전시회를 개최하고 수상작 선정 투표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흥국화재는 '어린이 흥춘문예' 온라인 가상현실(VR) 전시회를 개최하고 수상작 선정 투표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흥국화재>
어린이 흥춘문예 투표행사는 온라인 VR 전시회를 통해 공개된 37점의 그림편지 작품 가운데 베스트 작품에 투표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흥국화재 공식블로그에 접속하거나 네이버 검색창에 '흥국화재 캠페인'을 입력하고 접속하면 온라인 VR 전시회에 입장할 수 있다.
전시회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투표행사는 16일까지 이어진다.
흥국화재는 4월 온라인 백일장인 '어린이 흥춘문예'를 통해 어린이들이 가족과 친구들에게 보내는 순수한 동심을 담은 그림편지를 응모받았다.
최종 당선작은 영상편지로 제작된다. 당선된 어린이에게는 아이패드, 전자피아노,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종수 흥국화재 경영관리총괄 전무는 "이번 어린이 흥춘문예가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는 기회를 마련할 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재능과 감성이 담긴 콘텐츠를 통해 전 국민이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어린이 흥춘문예 온라인 전시회에 많은 관심과 방문, 투표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