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퀴즈를 풀면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NH투자증권은 7월30일까지 ‘콘텐츠포유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NH투자증권은 7월30일까지 ‘콘텐츠포유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NH투자증권> |
콘텐츠포유는 투자 아이디어와 투자 정보가 담긴 NH투자증권의 모바일 전용 투자 콘텐츠 게시판이다.
이번 이벤트는 콘텐츠포유에 게시된 추천 콘텐츠를 읽고 이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NH투자증권은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모두 1천 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퀴즈 이벤트는 7월까지 3차에 걸쳐서 진행된다. 월마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기존 증권사가 발간하는 투자정보 리포트 등 시장 상황과 이슈를 일반 투자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카드 뉴스,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제작해 투자 게시판에 제공하고 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NH투자증권은 지난해 고객들의 콘텐츠 수요조사 결과를 반영해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 콘텐츠포유 게시판을 신설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콘텐츠포유를 접하고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