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이 하나멤버스 애플리케이션(앱)의 무료 적립서비스를 개편했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멤버스 '신나는 룰렛'서비스를 행운상자로 새롭게 개편한다고 7일 밝혔다.
▲ 하나금융그룹은 하나멤버스 '신나는 룰렛' 서비스를 행운상자로 새롭게 개편한다고 7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
신나는 룰렛은 참여만 하면 최대 1만 하나머니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2016년 시작된 뒤 누적 참여 2억8천만 건 이상을 보인 무료적립서비스다.
6일 새롭게 선보인 행운상자는 신나는 룰렛과 동일하게 참여만 하면 100% 하나머니가 당첨되는 서비스로 하루 최대 다섯 번 참여기회가 제공된다.
하나멤버스 앱 로그인시 한 번의 기회가 제공되고 △머니사다리 △하나머니 충전 △하나머니 체크카드 이용 △포인트 전환 등 미션 수행시 추가기회가 제공된다.
행운상자 신나는 룰렛과 달리 하루 선착순 제한이 없으며 당첨금 액수도 최대 1만 하나머니에서 최대 5만 하나머니로 올렸다.
하나금융그룹은 하나멤버스앱을 꾸준히 이용해 온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무료로 하나머니를 제공하는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성민 하나카드 하나멤버스본부장은 "하나멤버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매일 소소한 재미를 느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 소확행을 주는 생활 플랫폼이 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