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랑을 응원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DB손해보험은 '가정애(愛)달, 온(溫)라인 카드로 마음을 전해요!'를 주제로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을 카드로 전하는 '가정애(愛)달, 온(溫)라인 카드로 마음을 전해요!'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 DB손해보험 > |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가족들이 카드로 가정의 달 인사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고객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가족사랑 우체통에서 보내고 싶은 가족들에게 카카오톡, 페이스북, 이메일 등 전송방법을 고르고 마음에 드는 카드 이미지를 선택해서 가족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인사말을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에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 기념일을 반영한 신규 카드 5종이 추가됐다.
경품은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1명), 코베아 캠핑 테이블&체어(3명),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오리지널)M+콜라1.25L(30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300명)으로 참여자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가족사랑 캠페인을 통해 가족과 관계를 되돌아보고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을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