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DB생명이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다이렉트 전용 보험상품 URL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 KDB생명 > |
KDB생명이 20~30대를 공략하기 위해 온라인 채널에서 다이렉트 전용 보험상품 홍보 행사를 마련했다.
KDB생명은 5월1일부터 온라인 보험인 KDB다이렉트보험의 ‘온택트(무) 스마트폰 질환 보장보험’ 인터넷주소(URL)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온택트(무) 스마트폰 질환 보장보험은 ‘스마트폰이 일상이 된 비대면시대, 일상을 보험으로’라는 기치 아래 출시된 KDB다이렉트 전용 보험이다.
연 보험료 1800원(40세, 남성 기준)으로 디지털 질병이라고 불리는 안구 건조증, 손목터널 증후군, 근막통증 증후군, 거북목 증후군 등 VDT증후군을 365일 보장해준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KDB다이렉트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후 홍보용 인터넷주소를 발급받아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등을 통해 자신만의 방법으로 주소를 홍보하면 된다.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참여자 중 3명을 추첨해 아이패드에어 4세대 64GB(11인치, 와이파이 버전)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20일 휴대폰으로 당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가 바꾸어 놓은 비대면흐름에 따라 똑똑한 소비습관을 지닌 20~30대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경쟁력 있는 다이렉트보험상품 정보를 얻기 바란다”고 전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