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비비고 프리미엄 죽 제품의 라인업을 늘렸다.

CJ제일제당은 전복삼계죽, 한우소고기죽, 전복내장죽 등 파우치 죽 프리미엄 죽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새 제품 3종 내놔, 전문점 가격의 1/3

▲ CJ제일제당은 전복삼계죽, 한우소고기죽, 전복내장죽 등 파우치 죽 프리미엄 죽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은 고급 원재료를 넣어 외식 전문점 죽 맛을 구현하면서도 가격을 3분의 1수준으로 맞춰 가성비를 살렸다고 설명했다. 

전복삼계죽은 국내산 닭고기에 전복과 수삼을 넣었고 한우소고기죽은 국내산 한우와 버섯, 각종 채소를 넣었다.

전복내장죽은 전복 내장까지 통째로 담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상품 죽시장은 2020년 연간 약 1500억 원 규모로 성장해 일상식으로 탄탄히 자리잡고 있다"며 "외식 전문점에서 먹던 죽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