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비대면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 

우리은행은 29일 오후 5시 유튜브에서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웰스 라이브(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은행, 비대면 자산관리 세미나를 29일 유튜브에서 열어

▲ 우리은행은 29일 오후 5시 유튜브에서 자산관리 세미나 ‘우리 웰스 라이브(Wealth LIVE)’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우리은행>


이번 세미나 주제는 ‘공모주 투자, 그것을 알려주마!’로 우리은행의 대표 애널리스트가 진행자와 함께 ‘2021년 기업공개(IPO)시장 전망과 공모주 투자방법’에 관해 대담하는 형태로 진행한다.

이승재 우리은행 차장이 올해 상장을 준비하고 있는 주요 공모예정 기업을 소개하며 효과적 투자방법과 초보자가 알아야 할 유의사항까지 짚어준다. 

최근 저금리시대에 풍부해진 유동성으로 자산 증식과 주식 시장에 관한 관심이 커졌지만 시장은 등락을 반복하는 등 변동성도 확대되고 있다.

우리은행은 투자 고민이 많은 개인투자자를 위해 기업공개시장과 공모주 투자에 관한 기초지식은 물론 투자 노하우까지 알려주기 위해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세미나 참여는 28일까지 우리은행 모바일뱅킹앱인 원(WON)뱅킹의 혜택·이벤트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에게 유튜브 참여 주소가 발송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중요한 금융시장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고객 세미나 방식이 코로나19로 비대면으로 전환된 만큼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주기적으로 금융시장 이슈를 다룰 수 있는 세미나를 마련해 투자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