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중앙회는 15일부터 6월30일까지 ‘온뱅크 가입자 100만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신협중앙회는 15일부터 6월30일까지 ‘온뱅크 가입자 100만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뱅크는 신협의 모바일플랫폼이다. 비대면 조합원 가입 및 출자금 계좌 개설을 할 수 있다.
신협중앙회는 온뱅크 111만 번째 가입자에게 축하금 100만 원을 전달한다.
이벤트 기간 온뱅크앱 신규 가입자 1천 명(추첨)과 비대면 조합원 가입자 1명(선착순)에게도 각각 모바일 상품권 5천 원과 1만 원을 선물한다.
온뱅크 전용상품 가입자를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유니온 정기적금’과 ‘유니온 자유적립적금’, ‘레이디4U적금’, ‘E-파란적금’ 등을 신규개설한 뒤 이벤트 기간 안에 20만 원 이상 불입하면 모두 1천 명(선착순 500명, 추첨 5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 1만 원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어부바신협온(ON)상해공제’ 가입자 모두에게도 모바일상품권 6천 원을 선물한다.
신협의 첫 번째 국내외 겸용 비자(VISA) 체크카드를 발급하고 15만 원 이상 국내 및 해외에서 결제하면 선착순 2천 명에게 모바일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협 모바일앱 온뱅크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협중앙회 관계자는 “온뱅크는 지역 기반 상호금융의 범주를 한층 넓히며 포스트 코로나19시대에 적합한 온택트 금융모델로서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인터페이스 개선, 온뱅크 전용 상품 다양화 등을 통해 더 많은 조합원이 신협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