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딩펀딩기업 와디즈가 현대자동차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현대컬렉션'을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
와디즈는 현대컬렉션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 '공간와디즈'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 와디즈는 현대 컬렉션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 '공간 와디즈'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와디즈> |
현대컬렉션은 현대차가 자동차 브랜드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가능성을 모색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젝트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현대컬렉션은 최근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이 포함됐다.
키즈 넥쏘 전동차는 유아 전용 전동차로 실제 현대자동차 넥쏘 디자인에 더해 유아를 위한 안전 설계도 추가했다.
이 밖에도 어디서든 접고 펼칠 수 있는 여행용 카트, 자석이 붙어있어 현관문 부착이 가능한 우산, 의자와 매트를 결합한 피크닉 매트,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배드민턴, 반려견 산책 패키지 등이 준비됐다.
현대 컬렉션은 4월12일부터 4월26일까지 온라인펀딩이 진행되며 4월30일까지 성수동 공간와디즈에서 체험 가능하다. 자세한 프로젝트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디즈 관계자는 “기업들의 신규비즈니스 탐색, 고객경험 창출 등 새로운 시도가 증가하는 상황”이라며 “와디즈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보유한 서포터들과 함께 기업들의 도전을 지속해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