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의 복합문화예술공간 KT&G 상상마당이 '나를 탐구한다'를 주제로 온라인특강을 연다.
KT&G 상상마당은 다양한 주제의 문화예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특강 '2021 수요일에 만나요'를 6월까지 모두 4회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 KT&G 상상마당은 다양한 주제의 문화예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특강 '2021 수요일에 만나요'를 6월까지 모두 4회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 KT&G > |
강연은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줌(ZOOM)'을 통해 4월28일, 5월26일, 6월16일과 30일 모두 4회에 걸쳐 오후 2시부터 세 시간씩 진행된다.
KT&G 상상마당 아카데미 인스타그램에서 추첨을 통해 각 회차당 1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KT&G 상상마당은 특강 참가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무료로 진행하고 체험에 필요한 재료들도 무상 제공하기로 했다.
4월28일 '내 몸에 딱 맞는 향기 입기' 편은 조향사 제이.룰(J.LUR)과 함께 룸퍼퓸(방향제)를 만든다.
5월26일 '종이로 만나는 나' 편에는 일러스트작가 보은과 함께 종이인형을 만드는 페이퍼아트 체험이 준비됐다.
6월16일 '나는 나를 덕질한다' 편에서는 일러스트작가 정새움과 함께 스티커와 스마트톡을 만들고 6월30일 '한 뼘 남짓 나의 공간 그리기' 편에서는 여행만화가 쇼비와 함께 여행지를 그려보게 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