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온라인으로 금융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대신증권은 최대 6만 원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금융상품 비대면시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대신증권은 최대 6만 원 경품을 지급하는 '금융상품 비대면시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금융상품 비대면시대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홈페이지 등 온라인 거래매체를 통해 펀드 또는 주가연계증권(ELS)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은 채권형 펀드를 제외한 온라인전용 펀드와 대신증권에서 청약할 수 있는 주가연계증권이다.
대신증권은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 가입금액 1천만 원 당 펀드쿠폰 1만 원을 지급하며 최대 5만 원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고객이 이벤트 기간 연금저축계좌에 100만 원 이상 입금하면 펀드쿠폰 1만 원도 추가로 제공한다. 펀드쿠폰은 펀드를 가입할 때 현금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4월30일까지 진행된다.
안석준 스마트비즈추진부장은 "직접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의 금융상품에 대한 수요가 커지는 추세"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금융상품 투자도 하고 연금저축을 통해 연말정산도 미리 준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