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주식매매를 할 수 있는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출시를 기념해 상품권과 경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마련했다.
KB증권은 3월에 출시한 ‘KB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의 가입 이벤트에 이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300만 원 이상 1천만 원 미만의 금액을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에 순입금하고 이벤트 대상 상품을 거래하면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이 제공된다.
1천만 원 이상의 금액을 순입금하고 거래하면 2만 원 상당의 모바일상품원이 지급된다.
다만 순입금액 이상의 잔고를 6월30일까지 유지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KB증권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에 100만 원 이상을 순입고한 뒤 잔고를 6월30일까지 유지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LG공기청정기,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프로 등을 증정한다.
기존의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가입 이벤트도 계속 진행된다.
5월 말까지 중게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를 개설한 모든 고객에게 발급일로부터 6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금융상품 쿠폰이 주어진다.
또 계좌를 개설하고 납입기준 자산이 2천만 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공모주 청약 우대혜택도 제공된다.
KB증권의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는 전국 영업점 및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KB증권 관계자는 "저금리 시대에 절세 혜택을 받으며 포트폴리오 투자가 가능한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로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은주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