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트레저를 만날 수 있게 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위버스에 트레저의 커뮤니티를 개설한다고 29일 밝혔다.  
 
빅히트 팬덤 플랫폼 위버스에 YG엔터테인먼트 트레저 합류

▲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위버스에 트레저의 커뮤니티를 개설한다고 29일 밝혔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트레저는 YG엔터테인먼트가  자체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한 12명의 멤버로 구성된 보이그룹이다. 

YG엔터테인먼트가 블랙핑크 이후 약 4년 만에 선보인 대형 신인그룹으로 지난해 8월 첫 싱글앨범 '더 퍼스트 스텝: 챕터 원(The first step: chater one)'을 발표하며 데뷔했다.
 
트레저는 데뷔 이후 약 5개월 동안 '더 퍼스트 스텝' 시리즈 앨범 4장을 잇따라 발매해 100만 장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트레저는 31일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위버스를 통해 팬들과 긴밀하게 소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트레저는 위버스 합류를 통해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영향력을 확장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버스는 트레저 커뮤니티 개설을 기념해 4월10일까지 2차례에 걸쳐 해시태그(#) 이벤트도 열고 추첨을 통해 트레저 멤버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기로 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