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 고객 대상의 서비스를 강화한다.
현대차는 22일 제네시스 고객의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개인화 모바일서비스앱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 제네시스앱은 맞춤형 데이터 분석을 통한 차량 관련 서비스 예약기능,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서비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등 종합적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모품 교환시기 등 안전운전을 위한 정보를 알려준다.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에쓰오일 등 정유3사와 데이터를 연동해 주유 내역도 마이 제네시스앱 내 ‘차계부(자동차 가계부)’에 자동으로 입력된다.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을 구축해 앱만으로 차량정비 예약 등을 진행할 수 있고 비대면 원격진단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리운전과 프리미엄 세차서비스도 앱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제네시스 차량을 위한 다양한 차종별 전용상품과 브랜드 굿즈를 마이 제네시스앱에서 멤버십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현대차는 마이 제네시스앱 론칭을 기념해 4월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용 후기 등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해비치 2박 숙박권(2명) △에어팟 프로(10명) 등 상품을 증정한다.
마이 제네시스앱을 통해 ‘나만의 제네시스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제네시스 모델을 한 달간 시승해 볼 수 있는 제네시스 스펙트럼 이용권(3명)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량관리 등 고객들이 자동차를 이용할 때 들어가는 수고와 불편을 덜기 위해 앱을 개발했다”며 “더욱 고도화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
현대차는 22일 제네시스 고객의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위한 개인화 모바일서비스앱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현대자동차가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을 출시했다.
마이 제네시스앱은 맞춤형 데이터 분석을 통한 차량 관련 서비스 예약기능,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한 쇼핑서비스,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등 종합적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모품 교환시기 등 안전운전을 위한 정보를 알려준다.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에쓰오일 등 정유3사와 데이터를 연동해 주유 내역도 마이 제네시스앱 내 ‘차계부(자동차 가계부)’에 자동으로 입력된다.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을 구축해 앱만으로 차량정비 예약 등을 진행할 수 있고 비대면 원격진단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리운전과 프리미엄 세차서비스도 앱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제네시스 차량을 위한 다양한 차종별 전용상품과 브랜드 굿즈를 마이 제네시스앱에서 멤버십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현대차는 마이 제네시스앱 론칭을 기념해 4월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용 후기 등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해비치 2박 숙박권(2명) △에어팟 프로(10명) 등 상품을 증정한다.
마이 제네시스앱을 통해 ‘나만의 제네시스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제네시스 모델을 한 달간 시승해 볼 수 있는 제네시스 스펙트럼 이용권(3명)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차량관리 등 고객들이 자동차를 이용할 때 들어가는 수고와 불편을 덜기 위해 앱을 개발했다”며 “더욱 고도화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서비스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이한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