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19일부터 25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핫딜 한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올원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돼지고기를 주는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19일부터 25일까지 모바일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핫딜 한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위축돼 있는 양돈농가를 지원하고 돼지고기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핫딜’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260명을 추첨해 4만 원 상당의 한돈 세트(삼겹살 1천 g, 목살 1천 g)를 1천 원에 결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핫딜은 올원뱅크의 프리미엄 콘텐츠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주마다 새로운 상품(아이폰, LG무선청소기 등)을 최대 9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을 돕기 위해 농축산물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핫딜 이벤트를 달마다 진행하기로 했다.
이종찬 NH농협은행 올원뱅크셀(Cell) 리더는 “올원뱅크를 사랑해주는 고객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돈농가도 돕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금융권 대표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