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이 친환경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DGB대구은행은 친환경차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제고하고 탄소중립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에 부합하기 위해 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로 전기차·수소차를 충전하면 할인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 DGB대구은행은 친환경차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제고하고 탄소중립을 위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에 부합하기 위해 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로 전기차·수소차를 충전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 DGB대구은행 > |
이번 할인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전기차 충전사업자 멤버십 카드로 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를 등록하고 결제하거나 수소차 충전소 가맹점에서 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로 결제하면 50%를 할인해준다.
전달 결제 실적이 30만 원 이상이면 월 할인한도 1만 원이 적용되고 전달 실적이 60만 원 이상이면 월 할인한도 2만 원이 적용된다.
DGB대구은행 BC그린카드는 카드 사용과 함께 에코머니 포인트가 적립되는 친환경 소비를 장려하는 특화 카드다.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녹색제품(친환경제품)을 사용하면 에코머니가 적립된다.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ESG경영에 주력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의 친환경 금융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