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가 라인프렌즈의 방탄소년단 캐릭터를 활용한 게임을 선보인다.
선데이토즈는 방탄소년단(BTS) 지식재산 BT21을 활용한 모바일 퍼즐게임 BT21팝스타를 아시아 시장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BT21은 라인프렌즈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2017년 출시한 캐릭터 지식재산(IP)이다.
선데이토즈는 게임 단계 진행 과정에서 퍼즐 조각을 모아 그림를 완성하고 BT21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동화처럼 보여주는 점 등을 BT21팝스타의 재미요소로 꼽았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BT21 캐릭터들이 게임에서 각기 다른 고유 기술을 사용하고 상황에 따라 다양한 반응과 더불어 게임 스토리에 기반한 대사를 연출하는 등 게임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주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또한 10명이 동시에 실력을 겨루는 실시간 퍼즐 대전 '크라운 스타즈'와 이용자들이 서로 하트를 주고받는 '클럽'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장점으로 꼽았다.
이현우 선데이토즈 이사는 "BT21팝스타는 BT21 캐릭터의 감성을 게임으로 구현해 낸 퍼즐 게임"이라며 "아시아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BT21팝스타만의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BT21팝스타의 출시를 앞두고 한 달 동안 아시아 국가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200만 명이 넘는 예약자가 몰렸다.
선데이토즈는 일본과 아시아 각국에 특화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
선데이토즈는 방탄소년단(BTS) 지식재산 BT21을 활용한 모바일 퍼즐게임 BT21팝스타를 아시아 시장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 선데이토즈는 방탄소년단(BTS) 지식재산인 BT21을 활용한 모바일 퍼즐게임 BT21팝스타를 아시아 시장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선데이토즈>
BT21은 라인프렌즈가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2017년 출시한 캐릭터 지식재산(IP)이다.
선데이토즈는 게임 단계 진행 과정에서 퍼즐 조각을 모아 그림를 완성하고 BT21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동화처럼 보여주는 점 등을 BT21팝스타의 재미요소로 꼽았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BT21 캐릭터들이 게임에서 각기 다른 고유 기술을 사용하고 상황에 따라 다양한 반응과 더불어 게임 스토리에 기반한 대사를 연출하는 등 게임 이용자들에게 재미를 주려 노력했다"고 말했다.
또한 10명이 동시에 실력을 겨루는 실시간 퍼즐 대전 '크라운 스타즈'와 이용자들이 서로 하트를 주고받는 '클럽' 등 다양한 콘텐츠를 장점으로 꼽았다.
이현우 선데이토즈 이사는 "BT21팝스타는 BT21 캐릭터의 감성을 게임으로 구현해 낸 퍼즐 게임"이라며 "아시아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BT21팝스타만의 서비스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BT21팝스타의 출시를 앞두고 한 달 동안 아시아 국가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사전예약에서 200만 명이 넘는 예약자가 몰렸다.
선데이토즈는 일본과 아시아 각국에 특화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