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이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기 위한 캠페인을 벌인다.

하나금융그룹은 4월16일까지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경영 실천의 하나로 ‘하나 용기내 챌린지-선(善)블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임직원과 고객 대상 일회용 컵 사용 줄이기 캠페인

▲ 하나금융그룹은 4월16일까지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경영 실천의 하나로 ‘하나 용기내 챌린지-선(善)블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하나금융그룹은 일상생활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 환경보호에 도움을 주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하나금융그룹 임직원과 고객은 해시태그(#하나금융그룹 #하나용기내 #선블러캠페인)를 달고 개인텀블러를 사용하는 인증사진을 본인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리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과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텀블러를 주는 이벤트도 연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고객과 임직원이 작은 실천을 통해 환경보호를 생활화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업의 선한 영향력 전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고두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