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이 자유입출금통장과 적금 상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 응원금과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SC제일은행은 31일까지 자녀사랑통장과 퍼스트가계적금에 신규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쪽이 부자 만들기'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과 적금 새 고객에게 응원금과 경품 주는 행사

▲ SC제일은행은 31일까지 자녀사랑통장과 퍼스트가계적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쪽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 SC제일은행 >


금쪽이 부자 만들기 이벤트는 만18세 이하 자녀 명의로 자녀사랑통장과 퍼스트가계적금(자유적립식 만기 12개월 이상)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SC제일은행은 자녀사랑통장에서 퍼스트가계적금 계좌로 월 10만 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부자 만들기 응원금’ 1만 원을 자녀사랑통장으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자를 추첨해 경품도 제공한다. 경품은 1등(1명) 아이패드, 2등(3명) 에어팟프로, 3등(5명) Aesop 바디워시세트 등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31일까지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상품 가입 후 이벤트에 신청해야 하며 응원금 지급 및 경품 당첨자 발표는 5월 중순 진행된다.
 
자녀사랑통장은 만18세 이하 개인고객 전용 자유입출금통장이다. 적용 금리는 3개월마다 예금 평균잔액이 △10만 원 미만은 연 0.1% △10만 원 이상 50만 원 미만은 연 0.2% △5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은 연 0.3% △100만 원 이상은 연 0.5%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부장은 “자녀사랑통장은 예금액이 많고 출금 횟수가 적을수록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어 자녀의 미래를 위한 목돈 마련에 적합한 상품”이라며 “건전한 저축습관도 기르고 응원금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