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새 게임 '블레이드앤소울2'의 사전예약자 수가 400만 명을 넘어섰다.

엔씨소프트는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2의 사전예약자 수가 400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2' 사전예약 400만 명 넘어서

▲ 엔씨소프트는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2'의 사전예약자 수가 400만 명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4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사전예약자들에게 아이템 '파사의 선물'을 2번째 추가보상으로 지급한다. 

엔씨소프트는 앞서 2월10일 사전예약자 수 2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아이템 '야루의 선물'을 지급하기로 했다. 

엔씨소프트는 블레이드앤소울2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한 이용자들은 아이템 '독초거사의 선물 주머니'와 '약속' 등을 받는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앱마켓을 이용한 사전예약자는 '약속의 증표', '5만 금' 등을 보상으로 받는다.

사전예약자가 예약한 뒤 생성되는 웹페이지 주소를 통해 친구초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초대 친구 수에 따라 성장 아이템과 구글 기프트카드 등도 받게 된다.

엔씨소프트는 이날 특별제작된 신규 트레일러 '신화의 시작3 스페셜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야루편', '파사편'에 이어 블레이드애소울2의 세계관을 종합적으로 암시하는 내용이 담겼다.

자세한 내용은 블레이드앤소울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