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해외송금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31일까지 모바일뱅킹앱 원뱅킹을 통해 해외송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송금 #머선 1.2.9.(무슨 일이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31일까지 모바일뱅킹 앱 원뱅킹을 통해 해외송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송금 #머선 1.2.9.(무슨 일이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리은행> |
이번 이벤트 대상은 원뱅킹의 ‘알뜰해외송금’또는 ‘원해외송금’을 통해 해외송금한 개인고객이다. 송금금액에 제한없이 자동으로 응모된다.
우리은행은 추첨을 통해 BHC치킨 모바일 상품권(129명), GS25편의점 모바일상품권 1만 원(129명), GS25편의점 모바일상품권 3천 원(1290명)을 모두 1548명에게 제공한다.
알뜰 해외송금은 거래외국인지정 절차 없이 저렴한 수수료로 혜택을 제공하는 해외송금 서비스다. 한번에 5천 달러까지 미국, 호주, 필리핀, 베트남, 인도네시아 5개국의 현지통화로 송금할 수 있다. 송금수수료는 금액에 상관 없이 1천 원이다.
원해외송금은 세계 200여개 국가로 24시간 해외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다. 3천 달러 이하 해외송금 때 전신료 면제혜택을 제공하며 송금금액에 따라 송금수수료가 우대 적용된다.
두 가지 서비스 모두 통화에 따라 최대 50%까지 우대환율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원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원뱅킹으로 해외송금하는 고객을 위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해외송금 고객을 위한 편리한 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