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3주년을 기념해 개발자 간담회 영상을 공개했다. 

펄어비스는 2월28일 검은사막 모바일 3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을 통해 개발자 간담회 영상인 '개발자 토크'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3돌 맞아 개발자간담회 영상 공개

▲ 펄어비스는 2월28일 검은사막 모바일 3주년 기념 특별 생방송을 통해 개발자 간담회 영상인 '개발자 토크'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펄어비스>


개발자 간담회에는 김주형 검은사막 모바일 스튜디오 콘텐츠팀장과 김창욱 검은사막 모바일 스튜디오 총괄실장이 출연해 △태양의 전장 △발렌시아 공성전 △숨겨진 고대 유적(가칭) 등 향후 진행될 검은사막 모바일의 업데이트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 OX퀴즈를 비롯해 ‘커스터마이징 시상식’, ‘대양 낚시 게임’ 등 이용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펄어비스는 생방송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차원의 조각 △여신의 눈물 △혼돈의 결정 △돌파복구권 등의 아이템을 지급했다. 

펄어비스는 2018년 2월28일 오픈월드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방식의 모바일 게임인 검은사막 모바일을 출시했다.  

펄어비스는 개발자 간담회 영상과 함께 조용민 총괄 프로듀서와 김창욱 총괄실장, 강건우 게임디자인실장 등 주요 운영진이 감사인사를 전하는 특별영상도 공개했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포럼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