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경력개발자 두 자릿수 공채, 서류접수 14일까지

▲ 카카오뱅크는 고객플랫폼 개발, 서비스서버 개발, 금융IT(코어뱅킹, 금융정보), iOS 개발 등 총 10개 분야에서 두 자릿수 규모로 경력개발자를 공개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가 경력개발자를 공개채용한다.

카카오뱅크는 고객플랫폼 개발, 서비스서버 개발, 금융IT(코어뱅킹, 금융정보), iOS 개발 등 10개 분야에서 모두 합해 두 자릿수 규모로 경력개발자를 공개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서류접수는 5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서류심사 합격자는 코딩테스트를 거쳐 1차·2차 면접을 거쳐 채용된다. 카카오뱅크는 경력개발자 채용인 점을 고려해 1차 면접 합격자는 당일 바로 2차 면접을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분야별 자격요건과 직무내용 등 세부사항은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웹사이트에서는 지난해 공채입사자 인터뷰와 카카오뱅크의 일하는 방식, 복리후생제도 등의 정보를 지원자들에게 제공한다.

카카오뱅크는 3년 동안 근속하면 1개월의 유급휴가와 휴가비 200만 원을 별도로 지급한다.

직원 본인과 가족의 의료비와 건강검진을 지원하고, 자유롭게 출퇴근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워크온’ 유연근무제 등 다양한 복지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카카오뱅크는 기술기반 은행이며, 이미 가장 앞선 모바일뱅킹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술적 고민과 시도를 함께할 수 있는 동료들이 있어 입사하면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