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독립운동가를 재조명하기 위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캠페인을 실시한다.
우리은행은 3월31일까지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함께 고객 참여형 SNS캠페인 '내가 독립운동가라면'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방구석연구소가 제공하는 시뮬레이션 형식의 심리테스트를 통해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잘 알려지지 않은 독립운동가들을 재조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방구석연구소 플랫폼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독립운동가를 소개하는 '나와 닮은 독립운동가 테스트'에 참여한 뒤 결과를 해시태그 #'기억하_길'과 함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우리은행과 방구석연구소는 독립운동가를 위한 사업에 캠페인 참여 1건당 1천 원씩을 기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삼일절을 맞아 독립운동가들의 정신을 기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즐거움을 줄 수 있는 SNS캠페인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우리은행은 3월31일까지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함께 고객 참여형 SNS캠페인 '내가 독립운동가라면'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3월31일까지 참여형 콘텐츠 플랫폼 '방구석연구소'와 함께 고객 참여형 SNS캠페인 '내가 독립운동가라면'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우리은행>
이번 캠페인은 방구석연구소가 제공하는 시뮬레이션 형식의 심리테스트를 통해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잘 알려지지 않은 독립운동가들을 재조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방구석연구소 플랫폼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독립운동가를 소개하는 '나와 닮은 독립운동가 테스트'에 참여한 뒤 결과를 해시태그 #'기억하_길'과 함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우리은행과 방구석연구소는 독립운동가를 위한 사업에 캠페인 참여 1건당 1천 원씩을 기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삼일절을 맞아 독립운동가들의 정신을 기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즐거움을 줄 수 있는 SNS캠페인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