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이 비대면 상품 가입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광주은행은 24일 '방구석 탈출 도장찍기' 이벤트를 5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 광주은행은 24일 '방구석 탈출 도장찍기' 이벤트를 5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
광주은행 영업점 방문을 포함해 인터넷뱅킹, 스마트뱅킹, 모바일웹뱅킹 등 비대면채널로 정기적금, 외화적금, 카드, 펀드·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신탁, 개인신용대출, 전자금융·오픈뱅킹 총 7종의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총 7종의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도장 1개씩을 받게 된다.
4종 이상의 상품에 가입하여 도장을 4개 이상 받으면 ‘탈출 1호’, 도장 3개 이상은 ‘탈출 2호’, 도장 2개 이상은 ‘탈출 3호’, 도장 1개 이상은 ‘탈출 4호’로 구분해 경품 추첨 대상자가 된다.
당첨자는 6월20일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탈출 1호 1명에게는 LG트롬 워시타워, 탈출 2호 2명에게는 LG디오스 식기세척기, 탈출 3호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권 3만 원, 탈출 4호 500명에게는 도서상품권 모바일권 5천 원권을 전달하기로 했다.
이밖에 특별 이벤트로 금융상품에 가입해 첫 도장을 받은 고객 선착순 5천 명에게 'GS편의점 비요뜨' 쿠폰이 발송되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환전 90% 우대쿠폰을 제공한다.
방구석 탈출 도장찍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광주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기원 광주은행 영업기획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요즘 고객과 금융의 소소한 재미를 나누며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스토리있는 상품 및 이벤트 출시로 지역현안에 공감하고 지역민과 소통하며 광주·전남 대표은행으로 상생과 동행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공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