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15일부터 3월7일까지 모바일 전용 신용대출 ‘NH직장인대출V’ 출시를 기념해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직장인 대출상품 출시를 기념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댓글을 달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NH농협은행은 15일부터 3월7일까지 모바일 전용 신용대출 ‘NH직장인대출V’ 출시를 기념해 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품 가입과 별개로 NH농협은행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알파벳 ‘V’가 들어간 영어 단어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모두 20명을 추첨해 카카오프렌즈(라이언) 조명 무선충전패드를 제공한다.
NH직장인대출V는 본인명의 휴대폰, NH농협은행 입출식계좌만 있으면 소득증빙서류 제출 등의 복잡한 절차없이 언제든지 간편하게 즉시 대출이 가능하다. 중도상환해약금은 없다.
지정기업체,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재직자 가운데 재직기간이 1년 이상이고 연소득 3천만 원 이상인 직장인이 대상이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명환 NH농협은행 디지털마케팅부 부장은 “상품과 이벤트 네이밍에 활용된 V는 VIP, Victory 등 고객을 우선시 하자는 다짐을 상징한다”며 “고객 중심의 디지털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디지털 1등 은행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