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이 설을 맞아 청약저축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청약저축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연령별 맞춤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 설 명절을 맞아 청약저축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연령별 맞춤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우리은행> |
이벤트 대상은 3월26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이다.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해 가입하는 고객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추첨을 통해 10대 고객에게는 애플 에어팟 프로를, 20대 및 30대 고객에게는 애플 맥북에어 256기가(M1)를, 40대 이상 고객에게는 다이슨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 등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우리은행은 모바일뱅킹 앱인 '우리원(WON)뱅킹' 또는 인터넷뱅킹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청약저축에 새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교환권(2021명)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청약저축에 신규가입할 때 자동으로 응모되며 중복당첨도 가능하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상품이다.
다달이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소득 3천만 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 조건을 충족해야 가입할 수 있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할 때 (2월7일 기준) 주택청약종합저축에는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는 최대 연 3.3%가 적용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내 집 마련과 저축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녀와 부모가 함께 청약저축 가입해 경품 제공 등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하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