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롯데손해보험, 통합브랜드 확장성 담아 브랜드 체계도 만들어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2-01 11:55:2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손해보험, 통합브랜드 확장성 담아 브랜드 체계도 만들어
▲ 롯데손해보험 브랜드 체계도. <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이 통합브랜드 ‘let:’의 방향성을 확립했다.

롯데손해보험은 통합브랜드 let:에 확장성을 담아 브랜드 체계도를 완성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손해보험은 지난해 10월 보험서비스(상품), 채널, 업무 전반에 적용되는 통합브랜드 let:을 출범했다. 올해부터 ‘let: + @’형으로 서비스이름을 변경했다.

롯데손해보험은 브랜드 체계도를 포트폴리오 브랜드, 대표서비스 브랜드, 플랫폼서비스 등 세 가지로 분류했다.

포트폴리오 브랜드에서 장기보험은 let:care, 자동차보험은 let:way, 일반보험은 let;safe로 표시한다.

대표서비스 브랜드에서는 소방관보험을 let:hero, 종합건강보험은 let:smile, 긴급출동서비스는 let:now 등으로 활용한다.

플랫폼서비스는 비대면 플랫폼 채널 let:CLICK, 임직원 알림톡 let:CHEERS 등이 포함된다. 통합브랜드 적용을 디지털콘텐츠와 유튜브, 소셜미디어 채널까지 지속적으로 확대하기로 했다.

롯데손해보험은 본사 및 지점의 외부 간판과 홈페이지 등에도 let:의 이미지를 반영해 시각적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에 완성된 브랜드 체계도는 ‘let:’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치려는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의 기준이 될 것”이라며 “고객의 삶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보험의 본질을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 12·3 수습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우원식 국회의장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속보]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에서 찬성 204 표로 가결
민주당 윤석열 탄핵 표결위해 본회의장 입장 시작, 박찬대 "국힘 결단 기대"
국민의힘 권성동 "탄핵 반대 당론 바뀔 가능성 크지 않아", 논의는 계속
이재명 "대한민국 운명 가르는 날, 국민의힘 탄핵 불참·반대하면 역사에 기록"
권성동 "표결 참여 하자는 것이 개인의견, 당론 변경 여부는 의원들이 토론"
민주당 국민의힘 향해 "탄핵 거부는 국민에 반역", 통과까지 단 1표 남아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